d.lab.SEED

Sustainable, Ecological and Efficient Design

  • 은영쌤

nou:room(누:룸) 연남 오픈


nou:room(누:룸) 연남

지속 가능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효율적인 디자인을 통해 크고 작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 하고 구현하여 실험해 봄으로써 세상에 도움이 되는 작은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하는 집단인 디랩씨드가 공간 기획 부터 브랜드 선정 및 운영 까지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낸 첫 번째 씨앗 누:룸 연남이 2018년 12월 15일 토요일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디랩씨드는 누:룸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주제에 따라 매달 달라지는 내부의 디자인에 사용되어지는 내부 구성요소들을 한번 쓰고 버려지는 것 아닌 순환이 가능한 마감재,조명,가구 등을 사용하여 지속가능한 공간 플랫폼에 대한 실험을 진행 할 예정이며, 누:룸의 2호점,3호점등의 오픈을 통해 확장된 공유순환의 미래를 그리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 상권의 감당하기 어려운 임대료 문제를 쇼룸을 필요기간에만 사용하는 공유상점의 형태로 완화 시켜 사회적 문제에 대한 해결에 작은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nou:room(누:룸) 연남 내부

nou:room [누:룸]

온라인 브랜드를 위한 지속가능함을 추구하는 [쇼룸 공간 공유 플랫폼]

- 새로운 공간 - 천천히 둘러 보며 즐거운 경험을 하는 공간 -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공간 - 누구나 행복해지는 컨텐츠가 있는 공간


기존의 쇼룸 및 팝업 스토어와는 차별화 된 누:룸은 매달 그달에 맞는 주제를 정하고 그 주제와 결이 맞은 브랜드와 컨텐츠를 모아 소비자가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효과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공간 구독 매거진 입니다.

12월에 누:룸에는 'Warm-hearted' 라는 주제로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를 모아 쇼룸을 구성하였습니다.

fradore / moohae / Au REVOIR, Les ENFANTS / PRIDA 밀랍초 / tumblbug + D-1

이렇게 총 5개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12월의 누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2018 by dlabSEED